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미우새 토니 하차 김종국 고정 확정

채워지지 않는 은결애비 2018.07.27 11:23

2018년 1월 미운우리새끼에 요즘 인기 갑인 김종국이 프로그램 고정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일회성 게스트가 아닌 미우새의 멤버로 합류하기에 그의 어머니도 새롭게 다른 어머니들과 함께 어머니 라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김종국이 프로그램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김종국의 분량만큼 다른 출연자인 김건모, 박수홍, 이상민, 토니안의 방송분량이 자연히 적어지게 되었고, 이중 방송에서 유독 토니안의 분량이 더 많이 줄어듬을 체감하는 분들이 많았을겁니다.

방송 상황이 이렇다 보니  토니가 미우새에서 하차하는 과정이 아니냐는 생각을 가지셨겠지만, 직 토니안의 미우새 하차여부에 관련된 정확한 내용은 밝혀진봐 없습니다.



멤버가  늘게 되고, 방송 편집이란 것이 대부분 재미를 유발 할 수 있는 멤버들 위주로 이뤄지다보니 토니안의 분량이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많이 줄어든 것 뿐 별다른 내용은 없을거라 생각 됩니다.



토니안의  이전 보도자료를 살펴봐도 지난 7월 1일 김건모가 토니안의 어머니를 만났던 내용을 마지막으로 토니안에 이렇다할 행보를 발견할 수 없습니다.



아직까지 하차에 대한 내용은  확실치 않기 때문에 하차를 미리 판단할 수 없으나 계속해서 방송에서 부재가 길어진다면 머지않아 미우새 제작진측에서 이런내용에 대한  공지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하차에 대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근황에 대해서도 언급을 할거라 생각됩니다.






토니안의 하차에 대한 내용이 해답은 아니지만 아직까지 토니의 하차 여부는 정확하게 결정된건 없다는 내용으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실 개인적일로 당분간 출연을 보류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1세대 아이돌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흔들었던 토니안,이제는 중년의 모습으로 인간미 넘치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의 훈훈한 활동 이어 가시길 응원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