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마닷 부모 사기 루머 사실 일까요

채워지지 않는 은결애비 2018.11.19 23:36



래퍼 마이크로닷은 현재 부모님의 사기사건으로 인해 곤욕을 치루고 있습니다. 거의 2백만 달러에서 수십 달러의 사기 사건으로 여기에 해당한 피해자들은 보상을 요구 하고 있습니다.

20년 전 약 20억 원(약 17억 7천만 달러)의 사기 사건에 대해  중 수십 명의 피해자들이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사기로 기소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사기를 쳤다고 주장하는 수많은 게시물이 최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년 전, 저는 이재시 송학면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당시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소 농장을 운영하고 있었고, 작은 마을 이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있었   고 가깝습니다.

 어느 시점부터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이웃들로부터 돈을 빌리기 시작했고 심지어 대출을 받기도 했다. 그리고 그들은 농장을 팔고 밤에 도망쳤다.

그들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들은  갑자기 공황 상태에 빠졌다.

지금 그들은 뉴질랜드에서 당당히 살고 있으며, 그들의 집이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말하며 

그 집을 팔아서 빚을 갚아주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소 농장을 운영했던 Microdot의 부모는 이웃과 지인들로부터 돈을 빌려서 밤에 도망 쳤다고 합니다.





우리 가족도 희생자이다.

미크로닷의 아버지는 송학에서 큰 소 농장을 운영했고 수십 명의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 밤 동안 도망 쳤다. 20억 원(약 170만 달러)이라고 들었다. (은행 대출도 포함해) 아버지도 2000만 원(약 17700달러)을 빌려줬다고 한다. 그는 그런 경험을 한 후에 아마도 괴로워했을 것이다.

돈을 빌려준 건 우리뿐이 아니었다. 그 시간 동안 돌아가신 사람도 있었다.

부모님은 그 사건을 잊고 계셨지만, 결국 자녀들이 텔레비전에 나오는 유명인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법적으로는 어떤 일을 하고 싶다.

하지만 우리 아버지도 알고 계셔. 우리가 돈을 돌려받을 수 없다는 것. 그러나 그는 왜 그들이 그것을 했는지 알고 싶어하고 사과를 듣고 싶어합니다. 이런 일이 있었다면 난 화가 났을 거야.”

소 농장을 판매한 후, Microdot의 가족은 현재 살고 있는 뉴질랜드로 피신했다고합니다.

사기를 당했다는 사기를 듣고 난 후 나는 너무 화가 났다.

친구의 가족은 20년 전의 7백만 원(약 6200달러)을 빌려줬지만, 부모님은 가족이 완전히 파산해서 신고를 할 것이라고 했다.

나는 프로그램 직원들에게도 도움을 청하려고 했지만, 그들이 전화를 받지 않아서 이 글을 쓰고 있다.

더 듣고 싶은 기자나 작가가 있다면 연락해 주세요.”






Microdot의 부모가 The Fishermen and the City의 에피소드에 출연했을 때이 사기 사건의 희생자라고 주장하는 게시물이 부상하기 시작했습니다.

피해자들은 20년 전 갑자기 실종된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즉시 인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






한편 마이크로닷의 기관은 소문이 사실이 아니며 소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도트의 부모의 사기 소문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현재 명예훼손죄로 기소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 에이전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