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죽어도 좋아 백진희와 강지환 앙숙 연기 히트예감

채워지지 않는 은결애비 2018.11.07 23:55


백진희와 강지환이 출연하는 드라마 kbs2의 '죽어도 좋아' 기대가 됩니다.

주된 줄거리는 안하무인인 백진상 팀장을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의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성격은 강지환과 백진희의 이미지와 같이 코믹 로맨스 드라마 인걸로 예측되어 집니다.




원작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웹툰이나 소설을 리메이크 하는 드라마들이 많이 만들어 지는 추세인가 봅니다. 다른 배역은 그렇다 치고 주된 스토리라인의 주인공 2명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백진희는 이루다의 역을 맡고 있습니다. mw치킨 마케팅팀 대리이며, 이루다란 이름은 "너는 좀 다르게 살라"면서 거창하게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대단한 무언가를 이룰 생각이 전혀 없는 일인입니다.

이름의 능력치를 전혀 따라가지 못하는 케릭터로 언제나 비교당하고 무시받고 그렇게 살아갑니다.





강지환은 백진상 역할로 출연을 합니다. mw치킨 마케팅팀 팀장의 위치를 맞고 있으며,스펙은 명문 k대학에서 4년 내내 장학금 받고 업계 최고의 치킨 프랜차이즈 회사에 수석으로 입사를 하게 됩니다. 인생의 대부분을 1등으로 살아온 케릭터 입니다. 하지만 머든지 1등입니다. 심지어 나쁜것 조차도 1등을 먹습니다. 1등이 아니면 자가의 성에 차지 않는 그런 인물입니다. 그 대상이 욕먹는 것일지라도 1등을 먹어야만 하는 그런 인물 입니다. 극중에선 진상의최고봉이며 사내 막말 지수 1위 라고 합니다.




백진희와 강지환의 티격태격 앙숙 코믹연기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