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볼빨간 당신 출연 최대철 눈물의 가족사

채워지지 않는 은결애비 2018.09.11 17:26


kbs 2tv에서 신설된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의 출연자로 확정된 최대철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 되고 있습니다.

아직 방송은 되질 않았습니다만 11일 저녁에 방송될 예정으로 최대철의 굴곡 많던 가정사가 방영 될 듯합니다. 

그 내용이 정말 눈물을 쏙 뺄듯한 사연이라 각종 블로그및 미디어에서 스포아닌 스포를 쏟아내고 있는듯 합니다.





도데체 어떤 가정사 이길래 하고 검색을 해봤지만 검색되는건 최대철의 이력 밖에 검색이 되질 않고 있습니다. 

최대철은 솔직히 이름만 들어서는 좀 생소한 이름 이었습니다. 그를 스타덤에 올린 드라마가 동일 방송사에서 방영 되었던 '왕가네식구들'에서 왕돈역할 이었습니다.솔직히 드라마를 많이 보질 않아서 어떤 역할인지는 모르지만 이 드라마가 최대철을 알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는 원래 무용수가 꿈이었지만 인대파열로 인해 꿈을 접고 연기자로 전향을 했다고 합니다. 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많이 했고,인기가 없을 당시에는 몇십만원으로 생계를 꾸려 갈만큼 힘들게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책임을 져야 할 가족이 있다보니 본업인 연기생활만으로 힘들어서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투잡 쓰리잡을 뛰었다고 합니다. 







그런 그를 말없이 뒤에서 응원 했던 부모님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볼빤간 당신에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출연자들을 눈물 바다로 만들어 방송을 중단케 한 이야기가 어떤 이야기이며 얼마나 가슴을 찡하게 만들 스토리 인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